자유게시판




새해인사&대종회에바램
작성자 : 청주공 종훈 작성일 : 2021-01-23 21:34:58       조회수 : 2951 파일 :

안녕하십니까?    2021년새해를 맞이하여 연일계속되는 대종회의막중한업무에 고생하시는 상근님들노고에 깊은감사를드립니다.  내자시윤공파 청주목사공종중회장 종훈인사올립니다.

연김종원들의 제일큰울타리인 대종회가 내적.외적의많은변화로 나날히발전하고있음에 또한 고마음을전해올립니다.   저아래 문중또는 소종중에서 힘이들어할때 함께고민해주고 조언과격려에 인색하지않는 대종회와 파종회가되어주셨으면하는바램입니다.   2021년새해에도 연김종원님들 건강과행운이 늘함께하시길기원합니다.   

리스트 수 정 삭 제
댓글 6
김사균 (2021-04-26 13:12:11)
자유게시판 글이 등록이 안되어 부득히 여기 글 남깁니다..<br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산86 번지 직강공파 선산에 조부모 합장묘가 있어서 돌아가신 부친 숙부 가족들과 그동안 꾸준히 명절 전후 다녀 왔는데..그동안 묘소 주변에 잔디가 안자라서 특이 토양인가 하고 수십년을 다녔는데..네이버 묘목잔디가 잘 접목된다하여 가족끼리 뿌리가 튼실한 묘목잔디를 심고 2주후 방문 하였는데..묘목 잔디가 뿌리채 뽑혀 있고 잔디보수업체 명함이 비석에 꽃혀 있는 황당한 일이 있어서..가족들 모두 크게 황당 하였음..주변 다른 묘소들도 잔디가 전혀 없고 주변도 잔디가 전혀 없어..이제야 잔디 보수업체들이 제초제를 뿌려서 잔디가 자라지못하게 하고 잔디 보수에 백만원이 들어 간다고 하는 황당한 연유를 추측하여 알게 되었음..집사람은 정말 귀신도 없구나 하고 그동안 일들을 얘기하며 황당해 함..조용히 지나가려 하였으나 정말 묘소 보수 업체들의 황당한 행위에 대해 종친분들 피해가 없도록 알고 계시라고 안내드림..지금도 도내동 산86번지는 묘지및 주변이 온통 붉은색으로 잔디가 없음..단지 비석에 묘지 보수업체 명함이 붙어 있음..그런거 보면 정말 묘지 보수업체의 농간이 상상불가..그래서 인지 집사람은 정말 조상님이 계신지하고 매우 황당해함..그동안 명절때마다 돌아가신 부모님 숙부님등 돌아가신분들이 잔디 공사 해야 한다고 방문시 마다 잔디 심어도 다음에 가면 잔디가 안자라고 붉은 토양만 있어서 이상하다 했는데...이번에 뿌리채 모두 뽑혀 있는 잔디 묘묙을 보고서야 묘소 보수 업체의 농간이 정말 하느님이 계신가 하고 흥분했음..절대 비석에 붙어 있는 묘지 보수 업체에 일주지 마시고...선산 관리하시는분도 그동안 아셨을거로 추측됨...수십년간 도내동 산86번지 묘지들은 잔디가 하나도 없이 붉은색이고 묘지 주변까지도 잔디가 없음..이번에 가보니..묘지 주변 평지에 심은 묘묙잔디까지도 뿌리채 뽑혀 있고..온통 다 뽑아 놓음...사람이 정말 무섭네요...온통 잔디가 자라지 못하게 묘목잔디를 뿌리채 뽑고 잔디 주변까지 뿌리채 뽑고...제초제 뿌려서 인지 주변 묘소들이 전부 뿕은 황토흙만 있음..절대 비석에 붙어 있는 묘지 보수업체에 일주지 마시고...네이버 뿌리 묘목을 신청하셔셔 다시 찬찬이 심으시길..담에 또 묘지 보수업체가 제초제 뿌리면 아무 소용 없다고 집사람이 얘기하는데...정말 황당함..선산 관리하시는분은 수십년간 있으셔셔 내용을 인지하실거로 추측되는데...종친회 전부 홍보하고 국민 모두에게 알려서 이런일에 정말 단호한 징벌이 있어야 할듯...정말 묘지 정비 업체 너무하네요...그것도 모르고 후손들은 명절때마다 가서 돈모아서 묘지 정비업체에 일맡기고...왜 토양이 잔디가 안맞나 고개를 갸웃거리고...부친 숙부 돌아가시면서 까지 조부모 산소 잔디 공사를 부탁한다고 하고 떠나셨는데...황당함...정말 대종회 차원에서 대책이 강구 되어야 함...cctv를 달아서 범인을 잡아 전국적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해야 할뜻...묘지 보수 업체들은 알고 있을듯...수십년 산소 다녀오고서도 왜 잔디가 안자라나 머리가 항시 무거웠는데...그동안 일을 생각하면 황당하고 헛웃음 밖에 안나옴...정말 귀신도 없고 조상님도 말이 없으시고...묘지 보수 업체들 정말 너무함...이러면 안되죠...정말 양심도 없는...종원 여러분 묘소 잔디가 안자란다고 너무 고심 하지 마시길...cctv 로 범인 잡아서 뉴스에 내 보내고 엄한벌을 줘야 없으질듯...지나온 세월이 너무 억울해서 적어봄...정말이지 속고 살아온 세월이 억울함..암튼 잘되어 마음 놓고 묘소를 가꾸는 날이 왔으면...종친님들 잔디 안자란다고 신경 끄시고...제초제 뿌리면 비온뒤 또 잔디 심으면서 편한 맘으로 지내시길...모두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빕니다...
김건희 (2022-01-14 08:56:57)
정보를 좀 얻고싶어서 회원가입했는데 제한이 굉장히 많네요. 양평에 있는 경원재에 방문해보고 싶은데, 일반인 신분으로도 들어갈 수 있나요? 또 정확한 주소가 어떻게 되는지요?
김석주 (2022-07-05 08:03:01)
안녕하세요~ 알고 싶은것이 많아 검색하다보니 이제야 대종회에 가입하게 됐는데 자유게시판에 글도 작성 못하고 어떻게 홈피를 이용해야 하는지 갑갑합니다. 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법균(개명전) (2022-10-09 02:28:32)
저도 절박한 상황이라 자유게 도움을 얻어야할거 같은데.... 방법이 없네요
김지언 (2022-11-06 16:05:07)
안녕하세요. 저도 뿌리를 찾고 싶어서 사이트에 가입했는데 자유게시판 이용도 안 되고 족보도 볼 수 없어 부득이하게 댓글을 씁니다..
저희 친할아버지께서는 6.25 전쟁 당시 피난길에 오르셨다가 북에서 남으로 내려오셨습니다. 1920년대에 출생하신 걸로 추정되구요..
성함은 김 준 필 이시고, 저희 아버지는 김 은 태, 저는 김 지 언 입니다.
할아버지께서 남으로 내려오신 뒤 결혼하시어 저희 아버지를 낳으셨기에 아버지의 성함에는 항렬자를 쓰지 않은 것 같고
할아버지 성함에만 항렬자가 사용됐을 거라는 추측이 듭니다.
이에 대해 알고 계시는 종친분들이 계시다면 꼭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종각 (2023-06-20 09:13:21)
댓글을 쓰신 분 중 궁금하신 종원님들께서 대종회(02-871-9154)로 연락하시면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r />부담 갖지 마시고 연락해보세요. <br />우리는 같은 피가 흐르고 있습니다.

장학금 신청서 양식(아래한글)
경자인터넷 족보 범례에 관한 건